실시간 상담문의
상담 시 제공되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이름
연락처
차종
추천인
약관
간편 상담 신청
상담시간 : 오전 9시 ~ 오후 10시
아이콘
무료상담 전화

1660-3718

아이콘
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카비스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카비스는 귀하께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보호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을 공지하며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카비스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 카비스 및 제휴사이트 서비스를 위한 회원 가입 및 이용아이디 발급
- 서비스의 이행(경품 등 우편물 배송 및 예약에 관한 사항)
- 장애처리 및 개별 회원에 대한 개인 맞춤서비스
-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수집
- 기타, 새로운 서비스 및 정보 안내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카비스는 상기 범위 내에서 보다 풍부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자의에 의한 추가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카비스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이름, 생년월일, 성별, 로그인 ID, 비밀번호, 자택 전화번호, 자택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개인정보 수집방법: 홈페이지(회원가입, 게시판, 온라인상담, 온라인예약 등)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카비스는 귀하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 (cookie)' 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귀하의 컴퓨터 브라우저(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귀하가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카비스 웹서버는 귀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귀하의 추가정보를 귀하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아이디 등의 추가 입력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귀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귀하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제3자에 대한 제공
카비스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단,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귀하께 고지하여 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열람/정정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E-mail로 연락하시면 조치하여 드립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웹사이트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회원 가입정보의 경우, 회원 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예약의 경우, 예약에 따른 처리 및 진료가 완료된 때
위 보유기간에도 불구하고 계속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귀하의 동의를 받습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
카비스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카비스는 회원인증과 관련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인증 및 보안장치를 채택하고 있으며, 시스템상 사정에 의해 미시행시 도우미에 의한 의사 확인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에 의해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각 서버마다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카비스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귀하가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이 있으신 분은 카비스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여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립니다.

14세 미만 어린이들에 대한 보호정책
카비스는 14세 미만 어린이들에 대한 회원 미가입 정책과 함께 개인정보를 부모의 동의 없이 제3자와 공유하지 않으며 사용자에 관한 정보를 매매하거나 대여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카비스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의 정책을 담당하는 개인정보정책 담당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본 정책에 대한 불만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하시면 친절히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정책 책임자
성명 : 김희수
소속 : 카비스
연락처 : 010-2408-8362
이메일 carvice_official@naver.com


시행일 개인정보보호정책은 2007년 11월 28일부터 시행합니다.​​

자유게시판

BMW X3 X-LINE VS MSP 중에 차량 고민 됩니다.

평소에 너무 X3가 갖고 싶었지만 예산상으로 드림카로만 생각해오다가 풀체인지를 앞두고 10%로 이상 할인을 한다고해서

무리해서 한번 구매해볼 생각합니다.

크루즈 타면서 크게 성능적으로 아쉬운 적은 없지만 추월시 재가속시 변속성능과 엔진 출력 이외에는

평소 특별히 스포티한 주행은 많이 즐기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X3 구매때에도 300만원이 더 저렴한 MSP가 아닌

일반 모델(x-line)로 보고 있는데 디자인 측면에도 휠을 제외한 나머지 일반모델이 저 취향에 맞는 것 같습니다.

MSP가 아닌 일반 모델을 생각하는 이유는 차량가 300만원 차이, 승차감, 외관디자인(휠제외ㅜㅜ) 때문에 고려하고 있는데

(충분한 성능 상향 가치만 있으면 MSP 300만원 추가 지출 의향이 있음)

다들 MSP가 아니면 후회 한다고해서 한번도 고민하게 됩니다. 저는 MSP 패키기가 차량 성능에 크게 항샹 시키는것이 아니면

가격과 승차감이 이점이 있어 일반 모델로 구매하고 싶어서 질문 남겨 봅니다!

PS. 다른 사람 의견은 참고만 하지 크게 신경 안씁니다. 그리고 뭐든 사면 오래 쓰는 스타일이라서 이번에 차를 기변하면 10년이상 보유할 생각합니다. 

(주)카비스 2024-08-02

트림 선택 매우 중요합니다!!

원래 BMW는 동급 모델 대비 핸들링을 중시하는 브랜드였습니다.

그러기 위해 기본적으로 조금 더 단단한 부싱 및 서스펜션, 최소한의 유격을 갖춘 섀시 등이 필요했습니다. 대신 여기서 아쉬움이 나오게 됩니다. 바로 승차감이죠.

전통적으로 BMW, 벤츠, 아우디 등이 성장한 유럽은 핸들링을 중시하는 시장입니다. 초고속 고속도로인 아우토반이 있다 보니 안정성이 나쁜 차들은 외면받게 됩니다. 목숨걸고 160~180km/h 이상 정속주행을 할 소비자는 없으니까요.

그러나 자동차 산업의 변화, 북미, 중국을 비롯한 한국 등의 일부 시장이 커지면서 유럽차들의 셋업 방향을 바꾸게 됩니다. 이 시장 소비자들은 핸들링 보다는 정통적인 물렁함을 좋아하는 시장이거든요.

쉽게 말해 과거의 캐딜락 문화와 같은... (역으로 물렁함을 전통으로 삼던 캐딜락은 전세계 시장, 특히 유럽시장에 맞춘 셋업을 하며 더 단단한 셋업을 보여주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BMW는 이런 시장 특성을 감안해 노멀 사양의 모델 승차감을 풀어버립니다. 이게 F바디 시절부터죠. 그러다 보니 전통적인 소비자들에게 욕을 먹기도 했는데, 그 때문에 전통 소비자 대응을 위한 MSP를 넣기 시작합니다. 일부 모델은 과거 노멀(E바디) 보다 더 하드하죠.

문제는 MSP와 노멀 모델의 디자인이 다릅니다. 보통 MSP가 더 멋져보이죠. 그러다 보니 다수의 소비자들이 MSP를 택하는데, 타이어 사이즈도 필요 이상으로 크고(코너링 한계를 높이기 위해), 승차감도 단단합니다. 
 
그러다 보니 수입차 승차감이 나쁘다고 말하는 소비자들이 있는데, 그건 MSP나 AMG라인을 택하기 때문이죠. 여담으로 전세대 E350 4매틱 AMG라인 승차감... 포르쉐 911 보다 나쁩니다. 농담같으시겠지만 정말입니다. 포르쉐 승차감이 좋아진 것도 있지만 AMG라인, 20인치는 정말...

여담이나 320i MSP 보다 M3 승차감이 더 좋습니다. 이건 320i를 타시는 고객께서 (M3)에 동승하자마자 했던 얘기합니다. 20인치 뒷바퀴  끼운 M3가 왜 승차감이 더 좋냐고.. 물론 여기엔 강성 보강 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MSP의 특성을 보여주는 얘가 됩니다.

부연 설명이 길었습니다. 배경 설명을 해야해서요.

사실 국내 BMW 소비자들의 70% 정도는 MSP가 아닌 일반 모델이 맞습니다. 핸들링이나 달리는 감각을 좋아하며 이를 위해 승차감 일부를 포기할 수 있을 때 MSP를 택하는게 맞거든요.

MSP는 타이어도 큰 차이즈라 교체 때 비용도 약간 더 많은데, 타이어값 아낀다고 싸구려 타이어 넣으면 그나마 있던 핸들링 성능도 응가급으로 떨어집니다.

남성 소비자의 상당수는 내가 차를 잘 알고 운전을 잘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어설픈 소비자들 일수록 잘못된 정보에 더 속고 선동도 잘됩니다. 예를 들어 맞거나 틀리거나 전문 용어 몇개 써가면서 '이거 알잖아' 그러면 모르면서도 모른다고 안하고 '응 그렇지' 하고 답을 합니다.

그럼 선동자는 '아 모르는구나'하면서 멋대로 얘기를 이어갑니다. 문제는 이렇게 잘못된 정보로 선동된 사람은 진실도 모른채 그저 잘못된 것을 믿고, 다시금 전도하는 역을 하게 됩니다. 즉, 스스로 선을 확실히 그면 문제가 없는데, 마치 운전을 즐기기에 모든 것을 감수할 것처럼 얘기합니다. 그러다 보면 나중에 꼭 문제가 생깁니다. 그럼 잘못된 선택을 탓하는게 아니라 차를 탓하죠. 승차감이 나쁘네... 

진짜 MSP가 필요한 소비자들은 따로 있는데, 그냥 시장 분위기가 남자는 MSP, BMW는 MSP 이렇게 되어 있죠.

이 얘기를 드린것... 고객님은 애초 운전하는 환경, 원하시는 바를 명확히 하셨습니다. 여기에 예산 범위를 정확히 설정하셨습니다. (일부 소비자들은 예산이 없으면서 허세로 윗모델까지 넘보는 것처럼 하다 결국 예산 범위에 있는 저렴한 차를 구입하거든요)

그래서 X라인이라는 선택... 잘 택하시는 것입니다. 물론 신차에 대한 정보를 알고 계실 것이며 새로운 ID 적용 등 여러가지 이슈에 대해서도 인지하고 계실겁니다.

이후 출시모델은 가격이 높아질 것이며, 초기엔 할인도 없겠죠.

지금의 할인이 꽤 됩니다. 특히나 X3, X4는 그간 할인이 많지 않았던 모델이고요.

좋은 선택이라 사료됩니다. 이 말 하나면 되는데, 사족이 길어진 것은 그 선택에 대한 지지 이유를 설명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패스워드
패스워드